로고

제목 2019 노케미라이프의 시작,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작성자 국제협회
작성일자 2019-01-01
조회 1673



 


   


 

'2019 노케미라이프의 시작,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독성 화학물질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사람들을 보호하는 것은 모든 사회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열쇠입니다. 이제 화학적인 재앙을 막고 노케미라이프를 실천할 시간입니다. '노케미라이프' 책에 수록된 피부에 사용되는 모든 성분은 위험도 hazard score 1~10 중 가장 안전한 1 이하의 재료들로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만들어 보셔도 됩니다. 노케미라이프 레시피 책은 최고의 책입니다. 회원분들께서는 가까운 교육센터에 가셔서 꼭 수강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Protecting people from detrimental influences of harmful chemicals is the key for all societies' health and safety. Now is the time to practice ‘no-chemi life,’ preventing the upcoming chemical disasters. In this 'No-Chemi Life' book, only natural ingredients are recorded as the recipe for the skin. It can be used without hesitation, for the ingredient hazard score is under 1 based on a scale from 1 to 10.  
     
  안녕하세요.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윤금순입니다. 2019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 회원분들에게 축복을 드립니다. 2015년 12월 3일 협회가 발족되고 2016년 4월 홈페이지가 구축되고 민간자격증 등록이 완료되면서 협회 정상 업무와 교육이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우리 협회가 아로마자격증 최다 배출을 하였습니다. 협회가 발족되고 만 3년이 지난 2019년 1월 1일 현재 해외 및 국내 61곳의 교육센터를 두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지혜로운 것이 협력이라고 했습니다. 지난 어려운 시기에 협회원분들의 협력과 노고로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는 세계 무대로 나아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타인을 용서하며, 남의 잘못이라기보다 내 잘못이라 겸손해 하고, 서로 아끼며, 나보다 남이 잘되기를 바라며, 약속을 지키며, 꾀많은 사람보다 손해를 보아도 진실한 사람이 되기를 당부 드립니다. 아무리 경제가 어려워도 서로 사랑하고 협력하며 믿으면 무엇이든지 해낼 수 있습니다. 수소원자 2개와 산소원자 1개가 만나야 물이 되듯이 수소원자 하나로, 산소원자 하나로는 어떠한 물질이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이것이 자연의 법칙입니다. 무엇보다도 협력해야 합니다.  
     
  국제아로마테라피협회는 여러분들이 행복해질 때까지 계속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모든 협회원분들께 축복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19.01.01 윤금순 올림
 
     
 
첨부파일